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박보람, 대단한 먹성 '눈길'…"고기 13인분, 초밥 30인분 먹어"

[스브스타] 박보람, 대단한 먹성 '눈길'…"고기 13인분, 초밥 30인분 먹어"
가수 박보람의 남다른 먹성이 화제입니다.

박보람은 24일 방송된 SBS 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다이어트 전 자신의 엄청난 식욕을 공개하며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박보람은 "내가 많이 먹을 땐 고기 6인분도 먹어봤다"라고 말했고 DJ 양세형과 윤형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에 양세형의 "몇 살 때부터 많이 먹었냐"는 질문에 박보람은 "어릴 때부터 많이 먹기 시작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박보람은 "친구랑 둘이서 고기 13인분 정도 먹어봤고, 초밥은 30접시도 먹었다"며 "뷔페에 가면 다른 친구들을 기다리게 하는 느낌이 창피해서 중간에 그만 먹고, 집에서 더 먹은 적도 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 발표했으며 현재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박보람 인스타그램,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