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린, '짧은 의상' 때문에 고생…팬들 "코디 뭐하나" 지적

[스브스타] 아이린, '짧은 의상' 때문에 고생…팬들 "코디 뭐하나" 지적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짧은 무대 의상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등 각종 SNS에는 "레드벨벳 아이린, 짧은 의상 때문에 고통받는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드벨벳의 노래 '러시안룰렛'과 '빨간 맛(Red Flavor)' 무대에 오른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영상 속 아이린은 두 곡 모두 몸에 딱 붙는 미니 원피스를 입고 춤을 추고 있는데요, 앉았다 일어서거나 손을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이 유독 많은 탓에 원피스가 위로 올라갑니다.

이에 아이린은 안무 중간에 수시로 치마를 잡아당겨 내리는 등 불편해 보이는 기색이 역력합니다.

심지어 일부 장면에서 아이린의 속바지까지 보이자, 팬들은 "코디는 왜 이런 옷을 입히나", "불편해서 춤도 제대로 못추겠다"라며 지적했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The Red Summer)'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영상 출처 = 유튜브 '아탐생 아이돌탐구생활')(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