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파티피플' 박진영 "이효리 연애 상담하다 영감 얻어 만든 곡 있어"

'파티피플' 박진영 "이효리 연애 상담하다 영감 얻어 만든 곡 있어"
가수 박진영과 이효리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된다.

박진영이 최초로 MC 도전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의 새 뮤직 토크쇼 '파티피플'이 22일 밤 첫 방송된다. 특히 '파티피플' 1회 게스트로 최근 정규 6집 앨범 'BLACK'을 발표한 이효리의 출연이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효리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진중한 프로듀서로서의 면모까지 다양한 색깔을 선보였다. 또한 이효리는 이 날 자신이 제주도로 내려가기 전, 박진영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제주도행에 대한 고민을 털어 놓았을 정도로 박진영과 절친한 가요계 선후배 사이였음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오랜만에 이효리를 만난 MC 박진영 또한 이효리의 스무 살 풋풋했던 시절을 이야기하며 감회에 젖는가 하면, 자신이 만든 히트곡 중 “이효리의 연애 고민 상담을 해주다가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이 있다”는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6집 앨범 활동 마지막 무대로 '파티피플'을 선택한 이효리는 이 날 녹화에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도 선보였다. 음악 방송과 차별화되는 의상과 메이크업, 분위기로 선보인 ‘Black’과 ‘Seoul’ 외에도 평소 탐나는 다른 가수의 노래를 자신만의 무대로 선보이는 ‘뺏고송’ 코너에서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한 미쓰에이(MISS A)의 ‘BAD GIRL GOOD GIRL’를 선택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블랙 핫팬츠 차림으로 무대에 등장한 이효리는 섹시한 안무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장내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며 ‘역시 이효리’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한편, 과거에 이효리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박진영은 '파티피플'을 통해 이효리를 게스트로 초대한 어엿한 메인 MC로 거듭났다. 이효리는 방송 인생 최초로 단독MC를 맡은 MC 꿈나무 박진영에게 아낌없이 조언을 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박진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4년 간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질문을 받다가 처음으로 MC를 맡아 질문을 하는 위치에 있어보니 많이 떨리고 긴장되더라. 나와서 정말 재미있게 노래해주시고 얘기해 주시고 분위기 살려주신 이효리님, 염정아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첫 방송부터 응원와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첫 MC를 맡은 소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다.

박진영과 이효리의 만남은 22일 밤 12시 15분에 첫 방송되는 ‘파티피플’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