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내 외모비하 논란 뒤 해명한다는 말

아내 외모비하 논란 뒤 해명한다는 말
그룹 V.O.S 출신 가수 박지헌이 가족에게 막말해 누리꾼들로부터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박지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한 번 악성 댓글 자제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가족에 또 막말한 박지헌 '뭇매'
박지헌은 "아내는 저한테 더 심한 말도 한다"며 "저한테 맨날 저리 꺼지라고 욕도 한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래도 매일 한 시간 이상 서로의 하루를 대화하고 여전히 서로 엄청 사랑한다"며 "중학교 3학년 때는 친구였고 현재 25년 지기"라고 밝혔습니다.

또 "심한 장난도 치고 서로 말도 거칠게 해도 저희 부부는 그렇게 알콩달콩 사는 게 재밌고 좋다"고 털어놨습니다.

앞서 박지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저녁은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 노 메이크업에 똥색 옷 입고 나온 아내에게 차라리 얼굴 처박고 반성하고 있으라 했어요"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이 "말의 수위가 세다", "도가 지나치다"는 반응을 보이며 반감을 드러내자, 이에 대해 해명한 겁니다.
가족에 또 막말한 박지헌 '뭇매'
박지헌은 과거 어린 넷째 딸의 사진에 "술 먹고 누굴 꼬시려고 어깨는 다 드러내고 이놈의 자식"이라는 글을 덧붙여 혼쭐이 나기도 했습니다.

가족에 대한 발언이 논란이 되자, 박지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