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답은 유이"…강남, '강남스타일'에서 과거 유이 발언 재조명 눈길

"정답은 유이"…강남, '강남스타일'에서 과거 유이 발언 재조명 눈길
유이에 대한 강남의 애정 어린 관심이 포착,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과 유이는 지난 14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시점인 지난 5월 전파를 탄 트렌디(TRENDY) 채널의 ’강남스타일‘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강남스타일’ 8화에서는 MC 강남이 패션 관련 퀴즈를 푸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제작진은 유이와 설현, 고준희, 수지의 사진 중 “소주 광고 모델이 아니었던 스타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에 강남은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정답은 유이”라고 대답, “유이는 소주 광고 안 한 걸로 안다”며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결국 답이 설현으로 밝혀지자, 강남은 “유이가 소주CF를 찍었어요?”라며 재차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 채널의 ‘강남스타일’ 18회에서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을 소화한 걸 그룹을 분석해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여름의 소녀’를 콘셉트로 걸 그룹 멤버들의 패션을 분석, 써머 패션 포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본다.

트와이스 쯔위, 에이핑크 손나은,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제니 등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걸 그룹 멤버의 무대의상과 화보, 사복까지 집중 파헤쳐본다. 이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한 패션을 소화한 ‘여름의 소녀’를 선정할 예정이다.

강남이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강남 스타일’ 여름의 소녀 특집 편은 오는 22일 낮 1시, 저녁 8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저녁 8시 방송.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