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스브스타] 빅뱅 승리, '주짓수 대회' 출전…"은메달 하나 동메달 하나"

SBS뉴스

작성 2017.07.17 18:16 수정 2017.07.17 18:17 조회 재생수38,642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빅뱅 승리, 주짓수 대회 출전…"은메달 하나 동메달 하나"
빅뱅의 멤버 승리가 주짓수 대회에 출전해 메달을 거머쥐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승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은메달 하나 동메달 하나 아쉽지만 최선을 다했으니 괜찮아"라는 글과 함께 대회 당일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승리는 도복 차림으로 은메달과 동메달을 양손에 든 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승리 주짓수승리는 "본주짓수 이정우 관장님 퀸오브주짓수 이희진 관장님 감사합니다. 싸비 예방팀 정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스파이더"라는 소감도 덧붙였습니다.

승리의 주짓수 시합에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FT아일랜드의 멤버 최종훈이 함께해 응원을 보태기도 했습니다.

최종훈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단하다 내 친구, 첫 주짓수 시합"이라는 글과 함께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한편 승리는 지난 2014년부터 주짓수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연습한 결과 대회에서 매달까지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승리, 최종훈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