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EXO 세훈, 제헌절 맞아 SNS에 태극기 올려…'개념돌' 인증

[스브스타] EXO 세훈, 제헌절 맞아 SNS에 태극기 올려…'개념돌' 인증
그룹 엑소의 멤버 세훈이 SNS에 태극기 사진을 올려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세훈은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극기 사진을 올렸습니다.
엑소 세훈 태극기 올려 (출처=세훈 인스타)
이는 7월 17일 제69주년 제헌절을 맞이해 대한민국 헌법 공포를 기념하는 국경일인 제헌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엑소 멤버들의 태극기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앞서 같은 팀 멤버인 찬열은 지난 2015년 광복절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광복 제70주년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 함께 자랑스러운 태극기를 게양합시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또 엑소의 팬들은 지난 2015년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나는 대한민국' 페스티벌 참여 당시 태극기가 그려진 부채를 자체 제작해 관객들에게 나눠줘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세훈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이래서 엑소, 엑소 하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이 제헌절이라는 걸 깨달았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9일 정규 4집 앨범 'THE WAR'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세훈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