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god 박준형, 박근혜 전 대통령과 셀카를?…"누나 눈 감았어"

[스브스타] god 박준형, 박근혜 전 대통령과 셀카를?…"누나 눈 감았어"
그룹 god 박준형과 박근혜 전 대통령사이에 있었던 놀라운 일화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god의 멤버 박준형과 손호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MC신동엽은 "2015년 광복 70주년 행사에서 내가 MC를 보고 god, 엑소 등이 출연했다"며 "1부를 마치고 쉬는 시간에 박 전 대통령에게 셀카 같이 찍어도 되냐고 묻는 순간, 박준형이 오더니 '우와 진짜? 누나'라고 하면서 헤드락 같은 스킨십을 하며 같이 사진 찍었다"고 말했습니다.
인생술집 출연한 박준형, 손호영
이어 신동엽은 "찍은 사진을 확인한 박준형이 '눈 감았어. 누나'라며 심지어 셀카를 다시 찍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 "분위기가 어색해지자 미국에 오래 있어서 그렇다고 내가 대신 해명했고 박준형도 이상하다는 것을 감지했는지 '누나, 나도 박 씨에요. 밀양 박씨'라고 말했다"라며 "박 전 대통령이 '저는 고령 박씨입니다'라고 말하시곤 갔다"고 전해 주변을 폭소케 했습니다.

신동엽의 증언에 박준형은 "내가 언제 대통령과 사진을 찍어보겠느냐"라고 해명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박준형과 전 대통령과의 일화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손호영은 "노무현 전 대통령과도 만난 적이 있는데 다들 정중하게 인사를 나누는 중에 박준형만 혼자 미국식 인사를 했다"며 "우린 너무 무서웠는데 박준형은 정말 신나 있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