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채시라, 탄탄한 '명품 등 근육' 공개…"50세 맞아?"

[스브스타] 채시라, 탄탄한 '명품 등 근육' 공개…"50세 맞아?"
배우 채시라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채시라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 2장을 올렸습니다.

채시라는 사진과 함께 "너 그동안 아무런 운동도 안 하고 너무 오래 버텼어, 이젠 탄력 있게 나이 들어가야지. 하신 엄마 말씀에 둘째 낳고, '천추태후' 끝난 후 2009년 말 시작한 웨이트 트레이닝. 벌써 만 7년이 넘었네"라며 "지금은 등 운동인 '친업' 하는 중. 트레이너왈 '등 근육이 장난 아니에요'라는데, 난 등이 보여야 말이지"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쓸데없이 멋있어 보이는 동작 누가 보면 운동 정말 열심히 하는 줄. 사실 일주일에 한 두 번도 겨우 가는데. 그렇지만 시상식과 화보 촬영할 땐 세 번도"라며 "운동은 정신과 신체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걸 느끼며 오늘도 가기 싫어도 가련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채시라가 헬스장에서 팔과 등의 근육을 단련시키는 운동을 하며 탄탄한 근육 몸매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올해로 50세가 된 채시라의 나이가 무색하게 만드는 근육이 감탄을 자아냅니다.

채시라의 명품 근육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노력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운동은 자신과의 멋진 싸움이죠. 응원합니다"라는 등의 놀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채시라는 가수 김태욱과 지난 2000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채시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