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와우!" 세상에서 제일 큰 택배 상자 열어본 꼬마의 반응


자동차, 그중에서도 트럭을 좋아하는 미국의 3살 꼬마가 트럭이 담긴 커다란 택배 상자를 여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1일 세계 기네스북 협회는 트럭이 담긴 택배 상자가 세계에서 가장 큰 택배 상자로 선정됐다고 소개했습니다.

이 택배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에 사는 3살 소년 조엘 조빈의 집 앞으로 배달됐습니다.

조엘은 집 앞에 난데없이 나타난 커다란 택배 상자에 놀란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상자로 달려갔습니다.

상자 안에 들어있는 것이 자신이 평소 좋아하던 트럭임을 알게 된 조엘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상자를 열었습니다.

자신의 키보다 다섯 배는 족히 넘는 높이의 택배 상자를 열자마자 능숙하게 트럭 문을 열고 차 안으로 들어섰습니다.

그러더니 트럭의 이런저런 기능을 호기심 어린 눈으로 확인해보며 트럭 대탐험에 나섰습니다. 

사실 이 택배는 트럭의 제조사인 볼보가 광고 목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였는데요,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즐거워하는 조엘을 보니 미소가 지어진다' '꼬마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이라며 호평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 유튜브 VolvoTrucksUSA)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