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로또 1등 맞게 해주세요'…송송커플 결혼 예견글 찾는 사람들

[스브스타] '로또 1등 맞게 해주세요'…송송커플 결혼 예견글 찾는 사람들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 소식이 급히 전해진 가운데 최근 이들의 결혼을 예견한 글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표할 듯. 이 글은 곧 성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을 쓴 사람은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표할 듯…이글은 곧 성지… 제가 아는 지인의 카더라에 따르면,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곧 결혼할 거라는 소식… 송송커플이 드디어 결실을 맺겠네요..훈훈한 소식입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스브스타] '로또 1등 맞게 해주세요'…송송커플 결혼 예견글 찾는 사람들(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당시 진위 여부를 따지거나 '이 글은 곧 소송을 당한다'는 등의 내용을 담은 답변까지 올라왔다가 오늘 이들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성지 순례 왔습니다' '로또 1등 맞게 해주세요'라는 등의 댓글을 줄지어 달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5일) '송송커플'의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UAA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이들이 오는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Editor K,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