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아파트서 낙하산 메고 뛰어내린 남자…"전문가" vs "바보 같은 짓"


온라인에서 '남자가 여자보다 빨리 죽는 이유'라는 글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여기 그 주장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근거라는 영상이 있습니다. 

영상 속에서 분홍색 티셔츠를 입은 브라질 남성은 발코니 난간에 위태롭게 서 있는데요, 그는 인터넷에서 구매한 낙하산을 등에 메고 집 앞 공원으로 뛰어내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들과 인사를 한 뒤, 용감하게 뛰어내리는 남자. 낙하산이 펼쳐지고, 착륙 직전에는 회전까지 선보이며 무사히 착지합니다.

이 영상을 보고 브라질 공군에서 낙하산 부대원으로 복무 중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그가 전문가라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은 영상 속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의 일그러진 표정을 지적하며 "바보 같은 짓"이라고 그의 행동을 비판했고, "이게 바로 여자가 더 오래 사는 이유이다"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지난 27일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30일 현재 약 2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영상 출처= 유튜브 Erbert Riche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