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의 정체는?…미녀 골프선수 손새은!

[스브스타]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의 정체는?…미녀 골프선수 손새은!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동생이 골프 선수 '손새은'으로 밝혀져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자신의 동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1997년생인 손새은은 175cm의 큰 키에 작은 얼굴, 언니 손나은처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이미 광고 모델로도 활동 중입니다.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과거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계정에 손나은이 동생 손새은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두 사람은 긴 생머리부터 표정까지 붕어빵처럼 닮았습니다.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또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에 골프연습 하는 사진을 올리자 손새은은 "잘 치는 척하지 마라"라고 댓글을 달며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원본보기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손새은은 아버지의 권유로 초등학교 6학년 때 골프를 시작해 2013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제1회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등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손새은은 지난 2013년 '골프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언니의 유명세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어서 빨리 전세를 역전하면 된다"라며 "지금의 언니처럼 저도 좋은 선수가 되면 '아이돌 스타 손나은의 동생'이 아닌 '스타 골퍼 손새은의 언니 손나은'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될 거예요"라고 당찬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유튜브 'Titleist Korea', 손나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