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사진 찍지 마!'…사진 찍는 남성 위협하는 어미 악어


가까운 거리에서 자신을 찍으려 카메라를 들이대는 남성에게 위협적으로 다가서는 악어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6일 미국 폭스 방송은 플로리다 주의 한 늪지대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남성은 지인들과 함께 산행을 왔다가 산행로 근처 늪지대에서 악어를 발견했습니다.

악어가 공격할 수도 있어서 가까이 다가서는 것이 매우 위험하지만, 이 남성은 카메라를 들고 서슴없이 악어 근처로 접근했습니다.

삼각대까지 꺼내 들고 악어 사진을 찍으려던 남자는 갑자기 다가선 악어를 보고 당황합니다.

악어는 뾰족한 이빨을 드러내며 이 남성을 위협하기 시작했고, 남성이 완전히 자리를 뜰 때까지 경계심을 풀지 않습니다.

다행히 이 남성은 위협적인 악어의 모습에 재빨리 도망쳐 악어에게 물리는 사고를 면했다고 합니다.

다른 목격자에 의하면 이 악어는 암컷 악어로, 새끼 악어들을 지키기 위해 더욱 위협적으로 남성에게 다가섰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악어를 보면 가까이 다가설 것이 아니라 줄행랑을 쳐야 한다' '남성이 미련한 행동을 한 것'이라며 비판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 페이스북 Ben Boukari J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