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효리 "이상순, 청담동에서 파티 즐긴 놀 줄 아는 남자" 과거 폭로

[스브스타] 이효리 "이상순, 청담동에서 파티 즐긴 놀 줄 아는 남자" 과거 폭로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JTBC '효리네 민박'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효리의 폭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지난 2012년, 남편 이상순과 결혼이 뜨거운 감자로 올랐던 시절 SBS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에 대해 "노는 남자"라고 폭로해 출연진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효리는 "이상순이 한때 패션피플들과 함께 청담동 등지에서 파티를 즐긴 놀 줄 아는 남자다"라고 거침없이 평가했습니다.

이어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나무 같은 남자라고 다소 과장되게 말한 부분이 있었다"며 남편에 대한 은근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지난 2013년 결혼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제주도에 살림을 꾸린 뒤 어느덧 제주도 생활 4년 차를 맞이했습니다.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은 결혼 4년 만에 이번이 처음인데요,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달콤한 일상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이효리 블로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