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이상민 "5년 전 김희선 닮은 여친과 이별...빚이 걸려"

'미우새' 이상민 "5년 전 김희선 닮은 여친과 이별...빚이 걸려"
이상민이 김구라와 만나 이혼 후 연애를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2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에 공황장애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김구라를 만나 그 덕분에 공황장애라는 사실을 알고 치료를 받게 된 사연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김구라가 처음에 눈치를 챈 덕에 이상민은 자신이 공황장애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이상민은 빚 갚는 법, 공황장애를 치료하는 법 등의 문의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내가 봤을 때 네가 지금 이 시점에서 여자 친구를 만나는 게 좋을 것 같다. 지금 너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이 많다”고 전했다.

이 같은 이야기를 하며 이상민은 5년 전 만났던 여자 친구 이야기도 털어놨다. 이상민은 “한 5년 됐지? 2013년에 만난 김희선 닮은 여자 친구였다. 한 6개월? 8개월? 만나다가 헤어졌다”라고 말했다. 빚이 있는 상황에서 여자 친구를 만나도 되는지 고민이 많았다.

이상민은 “그 때 어머니의 결정적 한마디가 있었다. 어머니에게 말했더니 ‘애부터 낳아라’라고 하시더라. 내게는 아직 빚이 많이 남아 있고 어머니는 그 상황을 모르니 결혼하기를 바라시고 그런 상황 속에서 혼자 살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미운우리새끼’에는 오연수가 스페셜 MC 함께했다. 오연수는 아들 둘을 키우는 일상을 공개하는 등 소소한 이야기로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