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나라, 박보검과 결혼설 직접 부인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

장나라, 박보검과 결혼설 직접 부인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
장나라가 직접 박보검과의 결혼설에 대해 “본 적도 모임도 없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라고 부인했다.

장나라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 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낸다”라고 덧붙였다.

장나라는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문제라 생각한다.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 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난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됐다. 그럴 수도 그럴 리도 없는 일로 왜 내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돼야 하나. 자연스럽게 나이 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춘 장나라와 박보검이 서울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됐다며 두 사람이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다”라며 전면 부인한 바 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