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보아 '카모', 섹시한 보컬 부각된 강렬한 댄스곡

보아 '카모', 섹시한 보컬 부각된 강렬한 댄스곡
보아(BoA)의 파격 변신을 담은 ‘CAMO’(카모) 프로젝트가 26일 베일을 벗는다.

보아의 ‘CAMO’ 프로젝트는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표현함은 물론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사,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CAMO’ 프로젝트 음원은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TV 및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신곡 ‘CAMO’는 묵직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아의 보컬이 더해진 강렬한 댄스 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퍼포먼스는 물론, 페이스 및 바디 맵핑을 통해 그녀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보아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아는 지난 17일 ‘CAMO’ 프로젝트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깜짝 오픈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4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할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