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사고뭉치 딸 팝니다'…전쟁같은 육아에 지친 엄마 '깜짝 발언'

우유를 핥아먹는 쌍둥이
육아에 지친 어머니가 쌍둥이 딸을 팔겠다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물론 장난 가득한 글일 뿐이지만, 너무나 힘든 엄마의 육아가 고스란히 느껴져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각으로 지난 16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익살스러운 딸들에게 지친 어머니의 이야기를 보도했습니다.

그레이트 맨체스터의 위건에 사는 카일리 케인 씨에게는 2살 된 쌍둥이 딸 밀라와 로즈가 있습니다.

케인 씨는 두 아이와 반려견 두 마리가 함께 바닥에 엎드려 쏟아진 우유를 핥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사진을 찍어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케인 씨는 "조금 망설여지지만 어쩔 수 없다. 이 아이들은 감당하기 힘들다"며 "만약 이 '두 푸들'을 잘 돌볼 수 있는 사람이라면 메시지를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사고뭉치 쌍둥이 딸
사고뭉치 2인조가 벌인 아수라장에 당한 건 이번뿐만이 아닙니다.

밀라와 로즈는 항상 집에서 마구 날뛰고, 서로의 얼굴에 그림을 그리고, 방을 베이비 파우더 범벅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사고뭉치 쌍둥이 딸
케인 씨는 "나는 맨날 치우느라 하루의 시간을 다 보내는 것 같다"며 육아의 고됨을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쌍둥이들은 그런 사고를 치면서 행복해하고, 두 오빠도 그걸 보면서 즐거워하는 것 같다"며 자식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현지 누리꾼들은 '육아 전쟁을 치르는 엄마들은 어떤 마음인지 알 것'이라며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kyliecain1989)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