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심은하-지상욱 부부 재산은?…골프클럽·리조트까지 '입이 쩍'

[스브스타] 심은하-지상욱 부부 재산은?…골프클럽·리조트까지 '입이 쩍'
지상욱 바른정당 의원이 당 대표 불출마 선언을 한 가운데 심은하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심은하 부부가 지난해 공개한 재산 내역이 누리꾼 사이에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공개한 20대 국회 신규 재산 등록 자료에 따르면, 당시 새누리당 소속이었던 지 의원의 총 재산은 45억 2,324만 원이며 이 중 배우자 심은하의 이름으로 등록된 재산은 23억 4,965만 원입니다.

심은하의 재산은 예금 18억 6,963만 원과 국산 승용차 2대, 헬스장·골프클럽 회원권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가운데 심은하 부부가 소유한 서울 시내 호텔 헬스장, 경남 통영 소재 리조트, 강원도 춘천 소재 골프클럽 회원권의 가격을 모두 합치면 총 4억 2,870만 원 상당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 의원은 지난 20일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곁을 지켜야 한다"며 "바른정당 대표 선출을 위한 후보직을 사퇴한다"고 밝혀 심은하의 팬들은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한편 심은하는 1993년 데뷔해 '마지막 승부', '청춘의 덫' 등에 출연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2000년 영화 '인터뷰'를 끝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이후 심은하는 2005년 지상욱과 결혼해 내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