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사무엘-사무엘로 활동명 변경 "곧 돌아온다"

김사무엘-사무엘로 활동명 변경 "곧 돌아온다"
김사무엘이 브이앱으로 돌아온다.

김사무엘은 20일 정오 본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1분 30초 가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김사무엘의 브이앱 티저 영상으로 11살의 세븐틴 데뷔조 시절부터 원펀치로 활동하던 모습, 최근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여줬던 활약상이 그려졌다.

또 김사무엘은 친필편지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편지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촬영하면서 지치고 힘들 때도 많았지만 팬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많은 힘이 됐다. 빠른 시간 내에 멋진 모습과 앨범으로 돌아오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영상의 말미에는 김사무엘의 브이앱 방송일시와 함께 '사무엘'(SAMUEL)이란 새로운 활동명이 예고됐다. 김사무엘은 사무엘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사무엘은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6살의 어린 나이에 뛰어난 춤 실력과 매회 성장하는 모습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높은 지지를 받았지만 최종 순위 18위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바 있다. 사무엘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용감한 형제는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무엘의 사진과 "기다려, 금방간다"라는 메세지를 게재하며 사무엘의 솔로 데뷔를 예고했다.

사무엘의 단독 브이앱은 21일 오후 7시에 오픈하며 팬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