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권혁수 "난 긁지 않은 복권, 살 빼면 원빈"…45kg 감량 비법은?

[스브스타] 권혁수 "난 긁지 않은 복권, 살 빼면 원빈"…45kg 감량 비법은?
배우 권혁수가 자신만의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권혁수는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욜로(YOLO) 라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권혁수는 자신의 별명을 '먹짱'이라고 소개하며 "무언가를 먹는 행위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몸무게를 105kg에서 60kg까지 최고 45kg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몸무게를 어떻게 줄였냐는 박명수의 질문에 권혁수는 "제일 뚱뚱했을 때가 105kg였는데 한 달만 더 먹고 빼자고 다짐했다"며 "'나도 긁지 않은 복권일 수 있다, 살 빼면 원빈 나온다' 생각하고 다이어트 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권혁수는 "질량 보존의 법칙이라고 해서 섭취하는 음식의 양은 똑같은데 내용물을 바꿔야 한다"며 "칼로리 고민 많이 하시는데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맛있는 거 먹기 전에 고구마, 닭가슴살, 바나나 같은 걸 먼저 먹고 먹으면 그 정도 양은 덜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먹는 양은 변하지 않지만 마음이 편하다"고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권혁수는 현재 'SNL 코리아 시즌9' 코너 '더빙극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권혁수 인스타그램)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