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훈남 미대 오빠다!"…기안84 '꽃미남' 후배 김충재 관심 폭발

[스브스타] "훈남 미대 오빠다!"…기안84 '꽃미남' 후배 김충재 관심 폭발
웹툰작가 기안84의 미대 후배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충재 씨가 잘생긴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기안84는 자신의 웹툰 주인공인 캐릭터 '우기명' 조소 제작에 나섰습니다.
[스브스타] '훈남 미대 오빠다!
기안84는 우기명을 실제 사람 크기로 만들기 위해 200kg에 달하는 찰흙을 준비해 후배 김충재 씨의 작업실을 찾았습니다.

이날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의 김충재 씨의 첫 등장에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과거 '미대 훈남'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진 김충재 씨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 훤칠한 키, 환한 미소로 시청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스브스타] '훈남 미대 오빠다!
특히 개그우먼 박나래는 "충재 씨가 배우 안재현 씨를 닮지 않았느냐"며 김충재 씨가 나오는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방송 이후 박충재 씨의 개인 SNS 계정의 팔로워가 3만 명 가까이 급증하는 등 누리꾼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김충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