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현실 언니' 김옥빈 "동생들 결혼 생각에 화나…남친들 맘에 안들어"

[스브스타] '현실 언니' 김옥빈 "동생들 결혼 생각에 화나…남친들 맘에 안들어"
배우 김옥빈이 동생 채서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옥빈은 지난 1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절친' 개그맨 김현숙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스브스타] '현실 언니' 김옥빈 '동생들 결혼 생각에 화나..남친들 맘에 안들어
이날 김옥빈은 "세 자매 중 장녀로 커오면서 동생들을 엄마처럼 책임지고 키웠다"며 "서울로 상경한 동생들의 학비와 생활비를 모두 대며 부양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옥빈의 둘째 동생은 직장인, 막냇동생은 영화배우 채서진으로 세자매가 모두 뛰어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동생이 결혼하면 어떨 것 같냐"는 MC의 질문에 김옥빈은 "화난다"며 "동생을 누구한테 줘야 할 지"라고 답해 주변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옥빈은 "동생이 남자친구를 데려오면 다 마음에 안 든다"며 "그동안 친구들은 괜찮고 착하고 성실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마음에 안 든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내 동생을 어떻게 키웠는데 이놈은 그걸 알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동생들을 향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스브스타] '현실 언니' 김옥빈 '동생들 결혼 생각에 화나..남친들 맘에 안들어
또 동생이 어떤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냐는 질문에는 "이해심 많고 예뻐해 주고 동생에게 잘해주고 동생이 뭘 한다고 하면 달려와서 애지중지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답했습니다.

한편 영화 '악녀'로 스크린에 컴백한 김옥빈은 칸 영화제에 재입성하는 등 주목받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김옥빈 인스타그램, '인생술집'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