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뉴스pick] "앙다문 입술까지 똑같다" 문재인 부부 닮은 깜찍 캐리커쳐 화제

장현은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7.06.14 14:43 조회 재생수9,845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뉴스pick] "앙다문 입술까지 똑같다" 문재인 부부 닮은 깜찍 캐리커쳐 화제
문재인 부부의 생김새를 흡사하게 묘사한 캐리커쳐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입니다.
관련 사진화제의 캐리커쳐는 '얼개'라는 닉네임을 가진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작품입니다.

캐리커쳐 속 문 대통령의 모습은 문 대통령의 특유의 밝은색 머리카락과 커다란 눈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의 앙다문 입술로 세밀하게 잘 표현했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김정숙 여사를 그린 캐리커쳐 역시 인기입니다.

"#김정숙 #여사 #영부인 증명사진 #유쾌한정숙씨"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캐리커쳐 역시 김정숙 여사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 캐리커쳐는 평소 발랄한 표정과 미소로 '유쾌한 정숙씨'라는 별명을 가진 김정숙 여사와 매우 흡사한 모습입니다.

관련 사진해당 캐리커쳐는 여러 방송과 온라인에 소개가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얼개(@ddoob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문재인 대통령 부부 외에도 문희상 의원, 이해찬 의원, 조국 민정수석 등의 캐리커쳐가 소개돼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진짜 금손이다', '방송 보고 찾아왔습니다', '캐릭터 상품으로 나오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얼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