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공룡군단 NC, 타격 폭발…안타 17개 몰아치며 넥센 격파

프로야구에서 NC가 안타 17개를 몰아치며 넥센을 대파하고 6연승을 질주했습니다.

1회부터 양 팀 타선이 폭발했는데요, 박민우와 박석민의 연속 안타를 앞세워 NC가 4점을 몰아치자, 넥센이 바로 5점을 내 역전하면서 1회에만 양 팀이 무려 9점을 냈습니다.

3회 넥센 선발 한현희가 오른쪽 팔꿈치 부상으로 내려오면서 NC의 타선이 또 한 번 힘을 냈습니다.

바뀐 투수 오윤성의 제구력 난조를 틈타 3회에만 7점을 더 뽑아 넥센 마운드를 무너뜨렸습니다.

안타 17개를 몰아친 NC는 넥센을 14대 5로 대파하고 6연승을 달렸습니다.

박석민이 3안타 4타점, 김성욱이 4안타 3타점으로 펄펄 날았습니다.

이상군 감독 대행체제로 남은 시즌을 보내기로 한 한화는 SK에 11대 8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한화는 3회 '홈런군단' SK에 올 시즌 2번째 세 타자 연속 홈런을 내주며 불안하게 출발했는데요.

8대 6으로 뒤진 7회 연이은 대타 작전에 이어 하주석이 결승 적시타를 터뜨려 SK를 눌렀습니다.

갑작스런 비로 경기가 잠시 중단됐던 포항에선 홈팀 삼성이 kt를 7연패에 빠뜨렸고, KIA는 롯데를 10대 7로 물리치며 40승 고지에 선착했습니다.

잠실 라이벌전에서는 아찔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LG 이형종과 두산 포수 양의지가 홈에서 강하게 충돌했는데요,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습니다.

경기에선 두산이 8회 대거 5점을 뽑아 7대 4로 역전승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