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한 달 만에 110만 명…"나도 해당되나?" KT 환급금 조회 화제

[뉴스pick] 한 달 만에 110만 명…"나도 해당되나?" KT 환급금 조회 화제
KT 'olleh폰안심플랜' 환급금 조회가 화제입니다.

KT는 지난 4월 26일부터 휴대폰 분실, 파손 보상서비스 'olleh폰안심플랜'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걷은 부가가치세를 환급해주고 있습니다.

환급 금액은 약 606억 원으로, 환급 대상 고객이 988만 명에 달해 대상자와 신청 방법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 사진
환급 대상은 예전에 KT를 사용한 적이 있거나 현재 사용 중인 고객 중 2011년 10월~2017년 4월 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요금이 청구된 고객입니다.

KT가 지난 4월 환급을 시작한 뒤 한 달째인 5월 말까지 환급 신청자는 11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전체 환급 대상자 11%에 해당합니다.

대상자는 'olleh폰안심플랜 환급'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가까운 KT플라자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KT 관계자는 "이미 타사로 옮겨 간 이용자, 계좌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 등이 있어 신청을 통해 계좌를 등록해야만 환급이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장현은 작가, 사진 출처 = 'olleh 폰안심플랜 환급'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