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스타그램2' 아이돌 몸매 끝판왕 소유,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SBS뉴스

작성 2017.06.13 14:22 조회 재생수334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타그램2 아이돌 몸매 끝판왕 소유,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가수 소유가 SBS 플러스 ‘스타그램2’에 출연, 여름맞이 몸매관리 비법을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스타그램2’에서 늘씬한 몸매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소유가 출연해 뷰티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소유는 파우치를 공개하는 대신 자신이 다니는 피트니스 센터로 안내한다.

소유는 성종과 윤범에게 자신이 알려주는 운동법을 똑같이 따라 하면 파우치를 공개하겠다고 조건을 건다. 이에 도전장을 내민 성종은 젊은 피를 무기로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만만치 않은 미션에 겨우내 파우치 공개에 성공했다는 후문.

드디어 열어보게 된 소유의 파우치는 전 뷰티MC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뷰티 잇아이템으로 가득 차, 뷰티 셜록 성종과 윤범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미지또, 이번 ‘스타그램2’에서는 막내 MC 성종이 해외 스케줄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워 ‘CNBLUE’ 이정신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아이돌 계의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이정신은 뷰티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며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함)다운 면모를 마음껏 선보였다. 이정신은 메이크업 대결이 시작되자 연신 시연 모델에게 “실례하겠습니다”를 외치며 상남자다운 손길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정신은 친절한 매너 다리로 시연 모델과 눈을 마주치며 메이크업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소유의 몸매관리 비법과 이정신의 첫 메이크업 도전기는 6월 13일 저녁 8시 30분 SBS PLU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