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김광진 전 의원이 공개한 문 대통령과 반려견 '마루'의 모습

[뉴스pick] 김광진 전 의원이 공개한 문 대통령과 반려견 '마루'의 모습
김광진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과 그의 반려견 '마루'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어제(29일) 김광진 전 의원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광진 전 의원이 공개한 문재인 대통령 반려견 '마루'의 모습
함께 저녁 식사를 마친 뒤 남긴 이 기념사진에 누리꾼들은 "나도 대통령이랑 저녁 먹고 싶다" "셀카 필터가 과하다"는 재치있는 답글을 남겼습니다.

김광진 전 의원은 또 '퍼스트 도그'가 된 문 대통령의 반려견 '마루'의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김광진 전 의원이 공개한 문재인 대통령 반려견 '마루'의 모습
사진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마루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고, 마루는 주인이 반가운 듯 세차게 꼬리를 흔들고 있습니다.

사진이 흔들려 마루의 모습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누리꾼의 지적에 김 전 의원은 "죄송하다. 마루가 잘 나온 건 그분이 흔들리게 나왔다"고 덧붙였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기르는 진돗개 마루는 지난 25일 반려묘 '찡찡이'와 함께 청와대에 입성해 청와대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새로 입양한 유기견 '토리'도 청와대에 들어갈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김광진 전 의원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