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이번에는 볼드모트다!"…해리포터 프리퀄 영화 '눈길'


소설과 영화로 큰 인기를 얻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악당 볼드모트의 탄생을 다룬 영화가 제작돼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8일 영국 일간 메트로는 해리포터 프리퀄(prequel, 오리지널 영화에 선행하는 사건을 담은 속편) 영화 '볼드모트 : 후계자의 기원' 예고편을 소개했습니다.

영화에는 주인공 톰 리들이 덤블도어 교수를 만나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입학하고 영혼을 쪼개 보관하는 어둠의 마법인 '호크룩스'를 알게 되면서 악마로 변해가는 과정이 담겼습니다.

영화는 원작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톰 리들의 호그와트 졸업 후 미지의 10년을 중점적으로 다뤘습니다.

이 영화는 한 독립 영화 제작사에서 자체 제작한 것으로 기존 해리포터 시리즈처럼 영화관에서 개봉하지 않을 예정이어서 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영화는 제작이 완료되는 올가을 영화관이 아닌 동영상 포털 사이트인 유튜브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28일 공개된 이 영화의 예고편은 30일 현재 72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접한 해리포터 팬들은 "기대 이상이다. 빨리 개봉했으면" "모든 해리포터 팬들이 기다려왔던 소재와 내용"이라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 유튜브 TRYANGLE FILM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