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EXID 하니 "위아래 나오기 전에 클럽에 자주 갔다"

이미지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한 EXID 하니가 과거 클럽에 자주 갔다고 밝혔다.

EXID 하니는 28일 밤 12시 5분 SBS에서 첫 방송되는 ‘DJ쇼 트라이앵글’에 LE와 함께 1회 게스트로 등장하였다.

하니는 이 날 ‘평소 EDM을 좋아하느냐’는 MC 김윤아의 질문을 받고, “위아래로 많은 사랑을 받기 전까지는 (클럽에) 자주 갔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LE는 “가도 아무도 우리를 모를 때였다”고 거들었다. 이에 MC 김윤아는 “나름 좋은 때였다” 라고 호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니는 홍대, 강남, 이태원을 대표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DJ들의 무대를 보고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하니는 흥겨운 음악을 듣고 즐겁게 뛰는가 하면, 음악을 감상하느라 입을 벌리고 한동안 멍한 표정으로 무대를 바라보기도 하였다. 또한 깜짝 게스트의 등장에 놀라 소리치고, LE와 함께 웃으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등 DJ들의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EXID의 하니와 LE가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SBS ‘DJ쇼 트라이앵글’은 SBS가 지상파 최초로 시도하는 DJ 음악 배틀 프로그램이다. MC는 김윤아가 맡았으며, 홍대, 이태원, 강남의 최정상급 DJ들이 멘토 용감한형제, 윤일상, 라이머와 함께 출연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널로는 홍석천, 뮤지, 강남, 샘오취리, 신보라, 이열음이 출연한다.

‘DJ쇼 트라이앵글’의 1회 방송은 5월 28일 일요일 밤 24시 5분에 만날 수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