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왕자도 잘못하면 혼나는 법'…무서운 엄마로 변한 영국 왕세손비

[뉴스pick] '왕자도 잘못하면 혼나는 법'…무서운 엄마로 변한 영국 왕세손비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세 살배기 아들인 조지 왕자를 엄하게 꾸짖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돼 화제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0일 영국에서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의 여동생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이 열렸습니다.

결혼식에는 윌리엄과 케이트 왕세손 부부의 자녀로 올해 3살이 된 조지 왕자와 2살인 딸 샬럿 공주가 화동으로 참석해 이모의 결혼식을 축하했습니다.

이모의 결혼식장을 찾은 조지 왕자 등은 무척이나 들뜬 듯 손가락으로 알파벳 브이(V)자를 그리고 서로 장난을 치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케이트 미들턴 조지왕자
그런데 웃음으로 가득 찬 결혼식장에 조지 왕자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조지 왕자의 여동생인 샬럿 공주가 이모 피파 미들턴의 웨딩드레스를 밟는 모습을 보고 조지 왕자가 똑같이 따라 하자 엄마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가 아들을 혼낸 것이었습니다.
케이트 미들터 조지왕자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는 조지 왕자에게 주의를 줬지만 장난이 심해지자 무서운 표정으로 조지 왕자를 엄하게 꾸짖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습니다.

조지 왕자는 화난 엄마의 모습에 결국 울음까지 터트렸고 이 모습이 현지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누리꾼들은 '장난이 심하면 왕자라도 엄마에게 혼나는 법'이라며 재미 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 영국 매체 Metro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