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싸이 'I LUV IT' 뮤비에서 드러난 이병헌의 '춤신춤왕'

[스브스타] 싸이 'I LUV IT' 뮤비에서 드러난 이병헌의 '춤신춤왕'
싸이의 신곡 ‘I LUV IT’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천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싸이의 8집 ‘4x2=8’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I LUV IT’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 속 싸이는 촬영 감독, 스태프, 안무팀, 보조 출연진 등과 촬영 전부터 소품, 안무, 동선, 자세 하나까지 꼼꼼하게 디렉팅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I LUV IT’의 가사인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를 부르는 장면에서 싸이는 수박씨 몇십 개를 입속에서 따발총처럼 뱉어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관련 사진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인 배우 이병헌의 깜짝 출연 또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병헌은 브레이크 댄스와 마임 연기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았군. 내가 춤을 가르쳐줘야 되나?"며 ‘셀프 칭찬’으로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이병헌은 싸이와 ‘춤신춤왕’ 다운 모습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관련 사진
뿐만 아니라 싸이는 한옥을 배경으로 하는 촬영에서 즉석 아이디어를 제안하는가 하면 의상을 무려 20번을 갈아입는 등 열의를 보였습니다.

"나 진짜 태어나서 춤 제일 많이 춘 것 같아"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사진 = 'I LUV IT' M/V 메이킹 영상 캡처 )

( SBS 스브스타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