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대구 시민 여러분, 정신 차립시데이!" 김부겸 사자후 유세 화제

[영상pick] "대구 시민 여러분, 정신 차립시데이!" 김부겸 사자후 유세 화제
더불어민주당서 유일하게 대구가 지역구인 김부겸 의원이 야유를 보내는 시민들을 향해 호통을 치며 유세를 하는 영상이 화제입니다. 

김부겸 의원은 지난 4월 27일 대구 칠성시장 앞에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지지해 달라는 유세 중 시민들을 향해 "정신 차립시다"며 일갈했습니다. 
 
▲영상 출처 : 김부겸 의원 페이스북
  
김 의원은 "정신 차려요! 어디서 여당이라고 그러면 말도 못 하면서, 야당이 뭐만 하면 삿대질하고!"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언제까지 얼굴도 안보고 찍어주는 그런 정치, 그런 선거 할 겁니까?"라고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김 의원은 유세 중 "지금 지나가는 아주머님들 제가 목소리 높여서 죄송하다"면서도, "여기서 당당하게 여당한테도 그렇게 항의할 배짱 없으면 우리한테 이러면 안 됩니다."고 호소했습니다. 

김 의원이 어제(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격정>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이 영상은 조회수 17만 회를 넘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