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김건모, 짜장면 먹자고 마라도行…母 "개똥철학" 버럭

'미우새' 김건모, 짜장면 먹자고 마라도行…母 "개똥철학" 버럭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가 또 상상을 초월하는 행보를 보인다.

오는 30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선 김건모가 ‘영원한 노예’ 김종민과 일명 ‘서울 사람’인 기획사 대표 손종민을 데리고 제주도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좀처럼 밖을 나가지 않던 김건모가 제주도로 향한 이유는, 김종민이 “마라도 짜장면이 맛있대요”라고 했던 한마디를 기억하고 모두를 이끌고 제주도로 향한 것.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진짜로 제주도에 왔다며 말문이 막힌 두 명의 종민과 달리, 김건모는 “한번 뱉은 말은 지켜야 한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이 모습을 본 김건모의 어머니는 “개똥철학 같은 소리 하네”라며 혀를 내둘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주도에 이어 마라도에 도착한 김건모는 또 다른 공약을 내뱉으며 두 종민을 멘붕에 빠트렸다. 이날 김건모는 쌍종민의 간곡한 애원에도 불구하고, 한번 뱉은 공약을 철회하지 않는 뚝심 있는 모습을 보이며 언행일치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는 후문이다.

오로지 짜장면을 위해 마라도까지 찾아간 김종민과 쌍종민을 놀라게 한 김건모의 공약은 오는 30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