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거리로 나선 유승민 후보 딸…누리꾼 "내 광대뼈 언제 올라갔냐"


 
유승민 바른정당 대통령 후보의 딸 유담 씨가 거리에서 아버지에 대한 지지를 호소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제(26일) 아버지 유승민 후보의 거리 유세에 합류한 유담 씨는 사람들이 모인 곳을 아버지와 함께 돌며 유권자들을 만났습니다.

유담 씨는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앞에서 유세 차량에 오른 채 직접 대중들에게 마이크를 잡고 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를 받아 든 유담 씨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 뒤 자신이 보는 아버지 유승민 후보의 장점을 대중들에게 짤막하게 소개했습니다.

유담 씨는 "제가 아는 저희 아버지는 매우 정의롭고 정직하고 현 시대에 필요한 근본적인 개혁을 단행할 능력이 있으신 분이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유담 씨는 "아버지를 믿어 주시고 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라며 말을 마쳤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내 광대뼈 언제 올라가있었냐' '장인어른 고생 많으십니다' 등의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유담 씨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이 영상은 27일 오후 현재 유튜브 인기 영상 6위에 올라 있는 상태입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유튜브 '유승민 공식채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