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홍진영, 애교 비법 전수 "몇 시간동안 윙크 연습만"

'한밤' 홍진영, 애교 비법 전수 "몇 시간동안 윙크 연습만"
가수 홍진영이 애교의 비법을 전수했다.

25일 방송될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따르릉’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가수 홍진영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본격연예 한밤'의 강성태 큐레이터는 홍진영을 만나기 위해 한 광고촬영 현장을 직접 찾았다.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발랄하게 춤추던 홍진영은 “좋은 아침입니다”를 연신 외치며 ‘본격연예 한밤’ 팀에 인사를 건넸다.

홍진영은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쉴 새 없이 카메라를 향해 애교를 선보였다. 덕분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이어진 ‘본격연예 한밤’과의 인터뷰에서 강성태는 MC 김구라 옆에 앉아 있으면 무섭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홍진영은 애교를 부려보라며 자신만의 애교와 리액션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 강성태만의 강점을 찾아 조언도 하고 직접 시범도 보여줬다.

특히 홍진영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윙크’를 잘하기 위해 “몇 시간동안 윙크 연습만 했다”고 말해 강성태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홍진영은 꿋꿋이 카메라를 향해 연신 윙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이 추천하는 애교와 리액션 비법은 25일 밤 9시 5분 방송될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