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홍준표 큰아들 "아버지 강하지만 집에선 자상하셔"

홍준표 큰아들 "아버지 강하지만 집에선 자상하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의 큰 아들인 정석(36)씨가 23일 경남 창원시를 방문해 아버지 선거를 도왔습니다.

정석 씨는 이날 낮 자유한국당 당원들과 소답시장, 대동백화점 등 창원시내를 돌며 아버지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그는 "지금 나라가 경제대란, 안보대란, 정치대란으로 매우 어렵다고 한다"며 "이런 때일수록 강력하고 결단력 있는 스트롱맨, 저희 아버지 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부끄러워 하지 말고 당당하게 기호 2번 홍준표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그는 유세차에서 내려 유권자들을 만날 때는 "아버지를 잘 부탁한다"고 연신 머리를 숙였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인 정석 씨는 휴일을 맞아 아버지를 도우러 나섰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국회의원 선거 때나 지방선거 때에도 선거를 지원했다"며 "아버지가 하시는 일인데 아들로서 당연히 도와야 하지 않느냐"고 말했습니다.

정석 씨는 "아버지가 밖에선 강한 모습을 보여 집에서도 엄하지 않느냐는 질문이 많다"며 "그러나 집에서는 설거지, 청소, 빨래도 자주 하시고 라면도 잘 끓이시는 자상한 아버지"라고 소개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