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예고] 23일(일) 대선후보 3차 TV 토론…SBS 생중계

두 차례 TV 토론회에서 격돌했던 주요 5개 정당 후보들이 이번에는 중앙선관위 주최 토론회에서 다시 한 번 격론을 벌입니다.

문재인, 홍준표, 안철수, 유승민, 심상정 후보(이상 기호순)는 23일(일) 밤 8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TV 토론에 참석합니다.

이번 토론회는 19대 대선을 앞두고 중앙선관위가 주최하는 세 번의 토론회 가운데 첫 순서입니다.

SBS는 매일 저녁 8시에 시작하는 뉴스를 평소보다 1시간 빠른 저녁 7시에 방송한 뒤 이어서 중앙선관위 주최 토론회를 방송합니다.

SBS 뉴스는 이번에도 지상파 방송 채널은 물론 온라인과 여러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다양한 시청자들을 위한 폭넓은 생중계 방송을 선보입니다.

토론회는 SBS 뉴스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치분야에 대한 토론으로 주제를 정한 이번 토론회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후보들이 선 채로 토론하는 스탠딩 방식이 채택됐습니다.

선관위 주최 토론회는 정치분야를 시작으로 오는 28일 경제분야, 다음 달 2일 사회분야 순서로 진행됩니다.

▲ SBS 뉴스 바로가기  
2017 국민의 선택 http://news.sbs.co.kr/vote2017/main.do
유튜브 http://www.youtube.com/sbsnews8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bs8new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