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3대천왕 혜리 "내가 최고 애정하는 음식은 닭발"

이미지
‘백종원의 3대천왕’ 걸스데이 혜리가 닭발 등장에 환호했다.

최근 진행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 참여한 걸스데이는 닭 샤브샤브의 진수를 맛봤다. 먹방돌로 불리는 만큼 활약을 펼쳤다.

이날 제주도 명인이 요리를 위해 닭가슴살 도려내기 시작하자 혜리는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렸다”며 “멤버들마다 각자 좋아하는 부위가 달라 치킨을 먹을 때도 1인 1닭을 먹는다”고 밝혔다.

이어 닭 샤브샤브 특유의 맛을 위해 닭발이 등장하자, 걸스데이는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혜리는 “내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음식이 닭발”이라고 덧붙였고, 다른 멤버들 역시 “닭발을 즐겨먹는다”고 밝혀 ‘먹방돌’다운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전무후무한 ‘닭 발골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김준현의 전매특허이기도 한 ‘발골대결’은 ‘닭 샤브샤브’ 시식권을 놓고 진행되어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 MC 이시영과 김지민이 한판 승부를 벌였다.

발골 대결이 시작되자, 네 사람은 온 신경을 입에 집중한 채 ‘닭 발골’을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탓에 모두들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와중에 유라와 혜리는 남다른 식욕과 실력으로 분위기를 주도해 눈길을 끌었다.

‘제 1대 발골녀’의 영광을 차지할 사람은 누가 될 지 그 결과는 25일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