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하이라이트 "그룹명 바꾸고 재데뷔, 걱정되지만 설렘 크다"

SBS뉴스

작성 2017.03.20 18:01 조회 재생수586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하이라이트 "그룹명 바꾸고 재데뷔, 걱정되지만 설렘 크다"
그룹 하이라이트가 비스트에서 그룹명을 바꾸고 데뷔 9년 차에 재데뷔를 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타이틀 곡으로 하는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이라이트는 그룹명을 바꾸기 전 이름인 비스트를 ‘전 그룹’이라고 언급했다. 재데뷔를 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하이라이트는 “전 그룹 때 쇼케이스를 해봤다. 하지만 오늘은 더 기분이 다르다. 좋은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이라이트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걱정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 걱정이 되고 겁도 나지만 설렘도 크다. 힘을 주는 팬들 덕분이다. 많은 응원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은 새로운 기획사 어라운드 어스를 설립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5인은 상표권 등의 문제로 비스트라는 그룹명을 사용할 수 없었다. 최근 하이라이트로 그룹명을 바꿨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선거 주요 뉴스를 한눈에! 제 19대 대통령 선거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