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리 최강의 케미”…이보영-이상윤, 소곤소곤 귓속말

“우리 최강의 케미”…이보영-이상윤, 소곤소곤 귓속말
‘귓속말’ 이보영과 이상윤이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18일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진 측은 이보영 이상윤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보영과 이상윤은 ‘귓속말’에서 적에서 동지, 그리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의 거친 멜로를 완성한다. 이전과는 전혀 다른, 거칠고 강렬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 이미 한 번 손발을 맞춰본 만큼 두 배우의 시너지는 촬영장에 고스란히 녹아나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과 이상윤은 리허설 중에 있다. 이명우 감독과 함께 대사, 지문 하나까지 꼼꼼히 체크해가며, 연구를 거듭하는 모습. 대본을 보며 서로 의견을 나누는 모습들은 편안하면서도 진지해 보인다. 리허설도 실전처럼 열정적으로 임하는 두 배우의 모습에 현장은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쉬는 시간 귓속말을 하는 친근한 모습 또한 포착됐다. 촬영 준비로 분주한 현장 속에서도 소곤소곤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보영의 이야기를 들으며 미소 짓는 이상윤, 두 손을 모은 채 귓속말을 하는 이보영의 모습은 더없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보영은 “벌써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거라서 편안하다. 예전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만나게 됐는데, 이상윤아 그때보다 더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연기를 해주고 있어서 조금 더 긴장을 느끼며 재미있게 연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상윤은 “이전에 긴 호흡의 작품을 함께했고, 좋은 연기로 도움을 많이 받을 것 같다. 서로 소통도 편히 잘 되고 있어서 점점 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말했다.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법비(法匪:법을 악용한 도적, 권력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다. ‘피고인’ 바통을 이어받아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