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생방송에 난입한 어린이 "날씨 확실해요?"…폭소 터진 스튜디오

이원경 인턴, 정윤식 기자 jys@sbs.co.kr

작성 2017.03.16 17:20 조회 재생수26,25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영상pick] 생방송에 난입한 어린이 "날씨 확실해요?"…폭소 터진 스튜디오

며칠 전 영국 BBC 생방송에 자녀들의 난입한 부산대 켈리 교수 방송사고가 큰 웃음을 준 데 이어 지난 4일 미국의 한 날씨 방송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NBC 지역 방송 자회사인 WLBT 채널에서 
날씨 생방송을 진행하는 패트릭 엘리스 씨는 미국 미시시피 주의 주말 날씨에 대해 설명하고 있던 중 한 아이가 스튜디오로 들어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엘리스 씨는 당황했지만 아이에게 인사를 건넨 뒤 방송을 계속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아이는 그러나 스튜디오에서 벗어나지 않은 채 천진난만하게 앨리스 씨에게 몇 차례 "확실해요?"라는 질문까지 건넨 뒤 춤까지 췄습니다.

엘리스 씨는 시청자들을 향해 "지금 매우 흥미로운 상황이 발생했네요"라고 하며 상황을 수습하려 했지만 수습이 안 되자 아이에게 "네가 대신 날씨를 전해볼래?"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는 결국 직원에 의해 스튜디오 밖으로 나가게 됐고 이 모습이 고스란히 생방송으로 전파를 탔습니다.

아이를 스튜디오에서 데리고 나간 남성은 아이의 아버지로 당일 뉴스의 출연자로 스튜디오에 오면서 아이를 데려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엘리스 씨에게는 당혹스러움은 안겼지만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준 아이의 화면을 '영상 픽'에서 만나 보시죠.

(영상 출처 = 유튜브 RNCGT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