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스코리아 설수현, 흑역사 공개…70kg→45kg 대변신

미스코리아 설수현, 흑역사 공개…70kg→45kg 대변신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자신의 혹독한 다이어트 역사를 공개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플러스 '여자플러스'는 ‘美친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펼쳐졌다.

MC 변정수, 설수현, 정가은은 여자 연예인들도 피해갈 수 없는 살과의 전쟁에 대한 리얼 다이어트 후기들을 전했다. 

설수현은 다이어트 팁을 소개하던 중,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자신의 몸무게가 무려 ‘70kg`에 육박했었다고 고백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그녀의 반전 과거 몸무게에 3MC 모두 놀랐다는 후문. 몸무게를 30kg가량 감량한 후에도 요요가 올까 무서워 20년간 다이어트 외길 인생을 걷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설수현은 20년 외길 다이어트 일상을 공개하며 각종 다이어트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3040을 위한 뷰티라이프 프로그램 '여자플러스'에서는 패션스타일링 만으로도 66에서 55사이즈로 보이는 마법 같은 다이어트 스타일링법을 소개하고, K뷰티 대표 스테디셀러템인 쿠션팩트를 주제로 뷰티 각계의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가감 없이 전달한다.

최신 다이어트 팁들이 공개되는 ‘여자플러스'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