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축구선수 호날두, '대리모' 통해 쌍둥이 아빠 된다!

[스브스타] 축구선수 호날두, '대리모' 통해 쌍둥이 아빠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쌍둥이 아빠가 됩니다.

현지시간으로 12일, 각종 영국 매체들은 호날두가 대리모를 통해 곧 쌍둥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국 매체 '더 선'은 호날두 지인의 말을 인용해 "호날두는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생각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평소 사생활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출산이 임박한 만큼 지인들에게는 미리 소식을 알렸다"고 보도했습니다. 

호날두는 지난 2010년 남미계 대리모를 통해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은 것에 이어 이번에도 대리모를 통해 쌍둥이를 얻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까지 대리모에 대한 정보는 미국인이라는 것 외에 알려진 게 없습니다. 

앞서 아들 호날두 주니어는 토크쇼인 '조너선 로스 쇼'에 출연해 "내게 엄마가 없는 것은 별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엄마 대신 환상적인 아버지가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그동안 각종 인터뷰를 통해 "아직 한 여인에게 정착할 상황은 아니며 마음에 맞는 사람을 찾고 있다"고 얘기해온 호날두는 현재 23살 모델 조지나 로드리게즈와 열애 중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기획 : 장안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