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홍상수-김민희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이" 열애 인정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배급시사회에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이날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기자간담회에 동반 참석했습니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국내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해 6월 불륜설 보도 후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날 두 사람이 그동안 주장해온 '가까운 사이'가 무엇인지를 묻는 기자의 질문에 홍상수 감독은 "저희 두 사람 사랑하는 사이고 저희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 "그동안 언론에 밝히지 않았던 건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얘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민희는 "저희는 만남을 귀하게 여기고 믿고 있다"며 "진심을 다해서 만나고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에게 놓여진 어떤 다가올 상황이나 모든 것들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홍상숙 감독의 전작인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함께 작업하며 내연 관계에 빠졌다는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이후 세간의 싸늘한 반응을 얻던 이들은 외부활동을 삼간 채 루머에 일절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김민희는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뒤 “누군가에겐 이 영화가 가슴에 깊은 울림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너무 자랑스럽다. 함께 영화를 빛내준 배우들 모두 감사하다. 별처럼 빛나는 환희를 선물 받았다. 심사위원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내가 오늘 받는 이 기쁨은 모두 홍상수 감독 덕분이다.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홍 감독에게 애정을 전했습니다. 

(영상취재 : 김태훈 / 구성 : 오기쁨 작가 / 영상편집 : 한수아)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