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길에서 성희롱 당한 여성..사이드미러 박살내는 '통쾌한 복수'

[영상pick] 길에서 성희롱 당한 여성..사이드미러 박살내는 '통쾌한 복수'
 

길에서 성희롱을 당한 여자가 통쾌한 복수극을 펼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영국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자전거를 탄 여성이 거리에 잠시 멈추고 회색 차량 한 대가 옆에 정지하는 장면으로 영상은 시작합니다.

운전석에 탄 남자는 여자에게 "번호를 알려달라" "아니면 내 번호를 줄까?"라며 추근댑니다.

당황한 여자가 뿌리치지만 남자는 "그런 행동은 여자답지 못하다"며 여자의 어깨를 건드리기까지 합니다.

강하게 불쾌감을 드러내는 여자에게 남자는 심지어 "생리 중이냐"며 성희롱 발언까지 한 뒤 유유히 떠납니다. 

화가 난 여자는 자전거를 타고 전속력으로 달려 남자가 탄 차량을 뒤쫓았고 차량의 사이드미러를 있는 힘껏 부수고 가던 길을 갑니다.

뒤따라오며 영상을 찍던 남자는 당황한 성희롱 가해자에게 "당신은 당해도 싸다"고 일침을 날렸습니다.

누리꾼들은 "여자의 복수에 속이 다 후련하다"며 통쾌하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 = 유튜브 Rob Alexande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