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두 팔 치켜 올린 채 줄행랑' 김정남 살해 여성이 보인 이상한 행동

[뉴스pick] '두 팔 치켜 올린 채 줄행랑' 김정남 살해 여성이 보인 이상한 행동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북한 김정남을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범행 직후 특이한 행동을 한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일본 방송 NTV는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의 CCTV 화면을 입수해 범행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보도했습니다.

영상에는 김정남에게 독극물로 추정되는 물질을 뿌린 것으로 보이는 여성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흰 티셔츠 차림의 이 여성은 출국을 위해 체크인 기기를 이용하려던 김정남에게 갑자기 달려들었습니다.

이 여성이 뒤에서 두 팔로 김정남의 머리 부분을 강하게 감싸 안는 행동도 눈에 띕니다.
김정남 NTV CCTV 캡쳐(뉴스픽용) - 습격3
여성이 범행 직후 거의 뛰다시피한 빠른 걸음으로 도망치는 모습도 CCTV에 잡혔습니다.

여성이 독극물이 몸에 닿지 않게 하려는 듯 두 손을 들어 올리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김정남은 기습 공격을 당한 직후에 거동이 가능해 공항 직원들을 찾아가 직접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곧 의료진에 실려나가는 모습도 CCTV에 잡혔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화면 제공 : 일본 NNN (NTV 방송))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