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유승민 딸 유담 씨 재산이 2억 원…'금수저' 관심 집중

[뉴스pick] 유승민 딸 유담 씨 재산이 2억 원…'금수저' 관심 집중
유승민 바른정당 국회의원의 딸 유담 씨가 소유한 재산이 2억 원에 가까운 것으로 밝혀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승민 의원이 어제(16일) SBS 특집 <대선주자 국민면접>에서 딸 유담 씨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유담 씨의 재산 액수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 의원이 신고한 재산신고서에 따르면 딸 유담 씨의 재산은 예금 1억 7천만 원과 보험 1천 6백만 원 상당으로 총 2억 원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승민 의원 재산신고서 일부
유 의원의 딸 유담 씨는 올해 24살로 현재 동국대학교 법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유담 씨는 지난해 4·13 총선 당시 대구에서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아버지와 함께 참석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 의원은 그 동안 언론 인터뷰에서 자신이 '금수저'라는 것을 어느 정도 인정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유 의원의 아버지는 판사 출신으로 대구에서 13대와 14대 국회의원을 지낸 유수호 전 국회의원입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