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짙은 립스틱에 핸드백' 김정남 살해범 CCTV 추가포착"

"'짙은 립스틱에 핸드백' 김정남 살해범 CCTV 추가포착"
말레이시아 경찰이 김정남 살해 여성 용의자에 대한 추적을 전국적으로 확대했다고 말레이시아 매체, 말레이 메일 온라인이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또 여성 용의자 1명이 김정남을 쓰러뜨린 뒤 택시를 타고 달아나기 직전 모습으로 추정되는 CCTV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여성은 단발 머리에 짧은 치마, 크게 웃는다는 뜻의 LOL 문구가 적힌 흰 긴팔 티셔츠를 입고 있었고 핸드백을 들었습니다.

말레이 메일 온라인은 아직 공범 한 명이 어떻게 공항을 빠져나갔는지 밝혀지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 행방을 추적하는 한편 시신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과 살해 수법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김정남은 지난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2청사에서 마카오행 비행기 탑승을 준비하다가 북한 공작원으로 추정되는 여성 2명에게 독살됐습니다.

일본 교도통신은 일본 정부 관리들의 말을 인용해 이들 여성이 이미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과거 국내외 언론들에서 북한 공작원들이 체포에 대비해 자결용 독극물을 품고 다닌다는 보도가 자주 나왔습니다.

(사진=연합뉴스/말레이 메일 온라인 보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